혜화

금연 성공 스토리: 금연 뒤에는 더 나은 숨쉬기와 체력을 경험하려고요

혜화

혜화

금연을 스타뚜한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그시간의 변화에 관하여 솔직하게 이야기하고자 하려고요. 금연을 하기 먼저는 숨을 쉴 때마다 가슴이 답답하고, 체력도 부족한 느낌이 들었네요. 하지만 금연을 스타뚜한 뒤에는 숨을 쉴 때마다 몸이 가벼워지고, 숨쉬기가 한결 쉬워졌습니다. 이런 변화는 내가 예상하지 못했었던 것이었고, 정말로 놀라웠는데요.

혜화

금연을 하기 먼저는 담배 때문에 악취가 나고, 입냄새도 심했습니다. 따라서 인간들과의 대화나 소셜 활동에서 본인감을 잃은 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금연을 스타뚜한 뒤에는 입냄새가 사라지고, 살가죽 상황도 좋아져서 본인감이 북돋아졌습니다. 당장는 인간들과의 대화에도 맴 편하게 참여할 수 있지만, 세간 삶에도 본인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구요.

혜화

또 금연을 하기 먼저는 체력이 부족해서 일상적인 활동의차 힘들었네요. 하지만 금연을 스타뚜한 뒤에는 체력이 향상되어 일상삶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구요. 예를 들어, 당장는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도 힘겨운 감정 없이 즐길 수 있거든요. 그 먼저는 금단 증상으로 인해 운동을 하기 어려웠지만, 당장은 그런 부담 없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거든요.

금연을 하면서 더 나은 숨쉬기와 체력을 경험하시는 것은 정말로 놀라운 변화였어요. 당장는 담배 없이도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즐길 수 있거든요. 금연을 걱정하시는 여러분들에게는 반드시 단 번 도전해보길 권유해드리고 싶네요. 당신도 내가 경험한 것처럼 더 나은 숨쉬기와 체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거든요. 금연은 단지 담배를 끊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거든요. 당신의 건강과 축복을 위해 금연에 도전해보십쇼.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